로즈로사는 인스타나 인터넷에 너무 유명하고 사진이 많이 보이고 지인중에 로즈로사에서 픽한 사람도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선택한 웨딩홀 하신분들이 많이 선택했다고 해서 알게되었습니다. 아뜰리에로리에는 화보에서도 보고 플래너님도 여리여리한 느낌이 좋다고 소개해주셨고, 나머지 하나를 계속 고민했었는데 화려한 비즈에 꽂혀서 화보고 선택한 누벨드블랑입니다.
목차
1. 누벨드블랑 2. 아뜰리에로리에 3. 로즈로사 이 순서대로 드레스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사람인지라 가격대별로 뭔가 느낌이 다르긴했어요.
우선 누벨드블랑은 화려한 스타일이 진짜 많았어요.
그리고 진짜 풍성라인이 제기준 3군데중에 가장 풍성했습니다. 아뜰리에로리에는 진짜 소문대로 맑은 비즈감이 돋보이고 생각보다 슬림라인도 많았으며 과하지않은 비즈들이 많고 드레스 컨디션도 좋았고 아뜰리에 로리에만의 은은한 분위기가 있는것같고 헤어나 베일로 되게 다양해서 좋았어요.
로즈로사
로즈로사는 우선 실장님이 굉장히 프로페셔널하며 제 체형얼굴에 맞게 잘 선택해서 주셨어요. 베일이랑 티아라도 전부다 여성스럽고 만족도는 젤 컷던 드레스샵이였어요. 라인이나 스타일이 다양하고 예쁜샵이였어요. 결국은 아뜰리에 로리에를 선택했어요. 본식드레스는 다시고르니 드레스투어에는 샵분위기로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일지정혜택이 아뜰리에가 제일 좋았어요. 50만원상당의 업그레이드 해준다고해서 아뜰리에로리에로 선택했습니다.
드레스샵 친절도
3군데 모두 정말 모두 친절하셨어요. 누벨드블랑은 제가 카운터에 비치된 충전기가 제폰에 충전기 안됬는데 실장님이 자기 보조배터리까지 들고오면서 저를 도와주셧어요. 진짜 왕왕 친절.. 아뜰리에로리에도 옷갈아입거나할때 저 불편하지않게 배려해주시고 진심으로 리액션해주시고 아뜰리에나 로즈로사에서 티아라나 왕관이나 머리띠 다양하게 잘 바꿔주고 베일로 여러가지 많이 활용해주셨으며 아뜰리에로리에에서는 조명도 따로 있어서 어두운홀이나 밝은홀 차이도 보여주시면서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진짜 공주놀이라는게 무한 칭찬만 해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신부대기실같이 거울앞에 셀카도 정말 잘나와서 엄청 많이 찍었구 기다리는동안 화보집 보면서 입고싶은거 찍고해서 좋았던거 같아요.
아뜰리에로리에
아뜰리에로리에를 찜하신 신부님들에게 드리는 팁은: 홀사진이랑 스튜디오 사진 꼭 보여드리기, 거기에 잘어울리는 드레스 입는것도 중요한것같아요. 그리고 피팅갯수가 정해져있으니까 자신이 꼭 입고싶은거 캡쳐 두개정도는 꼭입어보시고 추천하는거 꼭꼭 입어보기.
정말 매일 그곳에서 일하고 하시는분들이 괜한 경력과 노하우가 아니고 정말 저한테 어울리는거 잘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아뜰리에 로리에는 입구가 혼란스러울수도 있어요. 안쪽으로 쭉 들어가서 엘리베이터 타시면 됩니다. 다 예약이니까 일찍가도 일찍해주는게 아니여서 시간 맞춰가시는게 좋은것같아요. 사진으로 보는거랑 자기가 입는거는 천차만별이니 다양한 스타일로 입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당일지정혜택도 매달 바뀌는 것 같으니 꼭 물어보시고 혜택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