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정보

시작바이이명순 황정아웨딩 르메르 드레스 피팅후기

by Gadget 2022. 9. 10.

야외결혼식이다보니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자연스럽게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시작바이이명순, 모리엠바이서영, 라포엠, 클라우디아 로브드K, 브라이드손윤희 등등... 후보군이 넘 많았고 플래너님께 견적 요청드리면서 원하는 스타일을 말했더니 황정아웨딩을 추천해주셨어요. 맘에 들어할거라고 말씀해주셨던 플래너님 역시.. 선견지명. 그리고  실크 위주로 투어하신 분들 후기 보니 르메르가 실물 갑이라고 하셔서 이렇게 세 군데 골랐습니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드레스


결론부터 말하면  황정아웨딩 선택했습니다. 3 군데 모두 피팅 사진은 찍지 못했고 황정아 웨딩은 제가 셀렉해서 얼마전에 촬영가봉 때 드투에 픽스해둔 드레스 다시 입어보고 찍은 사진 같이 올려봅니다.

 

 

황정아웨딩은 오피셜 인스타에서 찾아간 드레스 2벌 + 추천 두 벌 입었어요. 제가 입어본 것 다 인스타에서 찾을 수 있더라구요. 아무튼 추천 두 벌은 사진으로 봤을 땐 그닥 제 스타일이 아니었는데 입어보니 저랑 잘 어울렸어요. 입어보는 거랑 보는 건 확실히 다른 것 같아요.

 

 

다 실크라 밋밋한 느낌일 수 있는데 디자인이 은근 독특해서 유니크하기도 하고 황정아웨딩만의 미카도 실크 광택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가을 예식이라 탄탄하고 따뜻한 느낌이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몸이랑 핏되는 느낌도 좋았습니다! ​ 황정아웨딩 부원장님이 어울리는 드레스를 잘 골라주셨고 예랑이 옆에도 서보고 잘 어울리는지 봐주시는 등 넘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피팅룸 컨디션도 좋고 드레스 상태도 매우 좋았습니다.

 

 


시작바이이명순 입어보고 싶다고 체크해둔 드레스 2개 + 추천주신 2개 + 따끈따근한 신상까지 총 다섯벌이나 입혀주셨어요. 피팅 도와주신 부원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첫 드투 샵이라고 하니까 여러가지 종류 입어볼 수 있게 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셨습니다. 시작바이이명순은 슬림라인이 너무 잘빠졌어요.

 

완전 머메이드는 좀 불편했을 것 같은데 시작바이이명순 드레스는 보기에는 머메이드고, 입었을 땐 불편하지도 않고 편한 슬림라인 느낌이었습니다. 슬림핏 실크 알아보시면 정말 강추에요. 신상도 정말!! 제스타일이고 예뻤습니다.끝까지 고민하게 했던 곳 입니다.

 

 

르메르바이노비아를 갔을 땐 사실 조큼 지쳐있었습니다. 이상하게 르메느바이노비아는 레이스 드레스를 많이 찾아갔더라구요. 뭔가 실크에서 약간의 다양함을 추구하고 싶었나봅니다.

 

레이스 두벌, 실크 2벌 입었는데 레이스는 역시 제 스타일이 아니었고, 실크드레스는 시작/황정아보다 더 화이트 톤이라 화사했습니다. 전 실크 두 벌 더 입어봤으면 더더 만족했을 것 같아요. 완전 화이트 톤의 드레스를 찾으시면 르메르바이노비아 강추드려요!! 그리고 여긴 피팅룸이 굉장히 예뻐요. 핑크톤에 이전 두 샵에 비해 가장 넓고 화사한 느낌이었어요.

 

 


황정아웨딩 드레스투어 가기 전에 인스타 공식 계정 드레스 사진 열심히 보고 원하는 드레스 2개는 픽해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나머지는 어떤 스타일 좋아하는지 입어보고 싶었던 스타일 말씀드리면 신기하게 잘 어울리는 드레스로 골라주시더라구요. 예랑이랑 동생이랑 1순위로 꼽은 드레스는 추천해주신 드레스였어요. 가기 전에 준비물은 딱히 없었고, 보정속옷 입고갔어요. 뱃살 1도 없으면 필요 없습니다. 전 요새 배가 좀 나와서 입고가길 잘했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누브라는 가져갈까 고민했는데 필요 없었어요.

 

 

첫번째 드레스투어 황정아웨딩 후기

결혼준비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있을 때 드레스투어를 준비해야한다는 소리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드레스 를 검색했을 때 제일 상단에 있던 황정아웨딩. 알아보니 황정아웨딩은...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