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예민한 피부를 위한 모공패드 스트라이렉스

by Gadget 2022. 9. 2.

스트라이덱스 모공패드

 

저는 매우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화장품을 잘못 쓰면 바로 피부과에 가서 처방을 받는 저질 피부인데요. 그렇다고 여름 되면 올라오는 각질들을 그냥 둘 수가 없더라고요. 

 

여름이면 더 심해지니... 홈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다가 친구 추천으로 각질 제거 패드 스트라이덱스를 사용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패드라고 해서 자극적일 줄 알았는데 전혀 그런 것도 없고....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는 스트라이덱스를 세안한 후에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곳을 닦아주고, 그 뒤에 기초 제품을 바르고 있어요, 세안하고 사용하면 뭔가 정돈된 느낌도 주고 시원한 기분도 들게 해서 좋더라고요., 혹시라도 이것도 또한 자극이 될까 봐 (피부과 정말 가기 싫어서) 저는 저녁에 1회 사용하고 있어요. 

 

 

패드의 부드러움 정도

 

패드의 양면은 엠보싱면과 부드러운 면으로 나뉘어 있어서 엠보싱면으로 코나 이마를 닦고, 부드러운 면으로 가볍게 마무리하면 딱 좋아요! 빨강, 파랑, 초록 이렇게 3가지 종류로 나뉘고.. 저는 가장 센서티브로 함량이 적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함량이 많은 건 판매를 잘 보지는 못했는데, 올리브영에서 할인할 때 구매했는데 올리브영에는 초록색 센서티브만 판매하는 것 같긴 하더라고요. 2번째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예민한 피부를 가시고 계신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