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정보

1캐럿 다이아반지 종로에서 계약한 이유

by Gadget 2023. 5. 7.
종로 다이아반지

 

 
 

운명 같았던 1캐럿다이아반지를 만났어요. 제 성격은 굉장히 꼼꼼한 편이에요. 무언가를 하려면 정보도 많이 찾아보는 편이고 후보군을 여러 개를 두고 비교를 많이 하죠. 이번 결혼 준비를 하면서 이런 제 성격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전셋집을 구하는데도 부동산 몇 개를 둘러보고 예식장, 스드메 등 모든 것들을 검색하고 비교하고 머리가 아플 지경이었지만, 결과물을 보면 뿌듯했죠. 역시나 고생한 만큼 보람도 있고 좋은 물건들을 찾을 수 있었어요.
 
 

마음에 드는 다이아반지를 찾다

 
그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1캐럿다이아반지에요. 결혼을 약속하고 가장 기대되었던 것이기도 하고 1캐럿다이아반지에 관한 로망도 많았어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실감이 나질 않았는데 1캐럿다이아반지를 맞추고 나니 기분도 다르고 온종일 반지만 쳐다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몇 주 동안 종로예물샵을 중점적으로 돌아봤는데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난감했어요. 다들 비슷한 반지 같았죠. 저는 뭔가 특색있는 반지를 원했거든요. 물론 그런 곳도 있었죠. 하지만 내 것이 아닌 것만 같은 느낌이라 망설여졌어요.
 
 

마지막 선택지 종로 나르샤쥬얼리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둘러봤던 곳인 종로 나르샤 주얼리에서 제 반지인 1캐럿다이아반지를 찾았어요. 처음 들어갈 때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풍기는 곳이었어요. 반지의 종류도 많았고 제가 원한 1캐럿다이아반지도 느낌도 좋고 유니크해서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곳은 자체 공방을 운영 중이라서 특색있는 반지가 많았어요. 둘러보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죠. 많은 곳을 다녀서 보는 눈도 높아졌는데 1캐럿다이아반지는 그 어떤 곳보다 최고였어요. 등급도 좋았고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들었거든요.
 
설명도 정말 잘해주셨고 친절하셔서 무슨 질문을 하든 이해가 쏙 되게 해주셨습니다. 다른 업체는 비싸기만 하고 친절하지 않았는데 나르샤쥬얼리는 모든 게 다 저에게 맞춘 거 같은 느낌으로 완벽했죠. 처음엔 명품반지를 할까 고민도 했는데 가격 대비 비싸더라고요.
 
 
같은 1캐럿다이아반지라도 브랜드 값인지 터무니없는 가격이었고, 디자인도 많지 않아 저에게는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종로에서 유명하다는 곳은 다 둘러보고 백화점도 가봤는데 이곳만큼 괜찮은 곳은 찾기 힘들더라고요. 제 꼼꼼한 성격이 질릴 만도 하지만 예비 신랑도 이곳이 가장 마음에 드는 반지가 많다고 좋아했습니다.
 
 
고생한 만큼 우리가 원하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찾은 거 같다고 신나 하더라고요. 나중에 반지를 받고 나선 예쁘다고 어찌나 사진을 찍던지 차마 끼지도 못 하더라고요. 사실 저희는 그 흔하다는 커플링도 못했었거든요. 결혼반지를 우리의 첫 반지로 만들고 싶었어요. 저희의 생각대로 정말 멋있고 마음에 드는 반지를 얻을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네요. 저희처럼 우리만의 반지를 가지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추천해 드려요.